의료매니지먼트 그룹 '메디먼트'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와 업무협약



의료매니지먼트 그룹 '메디먼트'(대표 박민호)와 미용관련 사단법인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회장 팽동환)가 '공동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양사 대표는 미용과 메디컬이라는 분야의 협업을 통해 관련산업을 발전시키고 양사의 도움이 되는 업무에 대해서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회장은 "이번 '메디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전국 미용업계 종사자들에게 건강정보 제공은 물론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이어 메디먼트 박민호 대표는 "미용과 메디컬의 만남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아직 생소한 분야인 의료매니지먼트사업을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를 통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이로 인해 양사가 'win-win'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먼트'에서 제공하는 의료매니지먼트는 개인에게 맞는 의료서비스구성과 스케줄 편성부터 진료 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로 치과, 안과, 성형외과, 피부과, 한의원 등 비급여 항목에 대한 모든 진료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또 서비스상품을 통해 진료비용을 회원가로 적용 받을 수 있고, 1대1 매니저 서비스를 받음으로서 병원에 대한 두려움 해소, 개인에게 맞는 의료정보 제공 등을 통해 정확한 의료정보를 갖고 적절한 진료시기를 제공 받을 수도 있다.